북악 스카이웨이 팔각정 드라이브

실망했던 통인 시장 나들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여기까지 온 김에 근처에 있는 북악 스카이웨이 드라이브나 하고 가자며 차를 돌렸습니다.

주차장
주차장

드라이브 중 쉬었다 갈 곳이 있기에 주차를 하고 차 한잔 마시고 가기로 했습니다. 진모도 아직 어리기 때문에 가능하면 50분 마다 쉬어 가는 것이 좋다고 하기도 하고요.

입구가 여러군데 있어서 어디에 주차해야 이 더위를 최소한으로 느끼며 지나갈 수 있을까 고민했지만...ㅋ 계단을 발견하고 유모차는 차에 다시 넣고 모하는 안고 준모는 걸어서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주차장층에 까페가 있었네요...

sad

다음에 혹시나 다시 온다면 첫번째 사진에 있는 표지판 밑에 주차를 해야겠어요.

메뉴
메뉴

헉... 일반 까페 가격의 두배 입니다.ㅋ

준모랑 같이 마실 요량으로 12곡물라떼 아이스 한 잔과 애플스파클링 한 병 시켜서 14.5천원 나오니 10천원이 넘어 주차는 1시간 무료라고 하네요.

주차 할인권
주차 할인권

까페안이 제일 시원합니다. 너무 더워서 나가기 싫더라구요 ㅡㅜ

애플주스
사과 주스

맛있습니다!

풀 셋
음료

북악 스카이웨이는 자전거를 타거 많이 올라오나 봅니다. 자전거 용품들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할인도 해주고요.

자전거 라이더 할인
자전거 이용 고객 할인
자전거 용품
자전거 용품
자전거
자전거들

자전거는 전시용일까요... 판매용일까요... 판매용이면 로드바이크 피팅이나 튜닝은 누가 해주는 걸까요...

까페 내부
까페 내부
까페 내부
까페 내부
까페 내부
까페 내부

까페 안에서 쉬고 있으니 준모가 심심해 하네요.

준모
준모 제일 편해 보여

곧 준모가 나가자며 졸랐습니다. ㅡㅜ

그래서 한바퀴 아니 반바퀴만 돌아 보고 올 요량으로 나갔습니다.

하늘 레스토랑
점심 할인!

2층에 있는 하늘 레스토랑에서 점심 할인을 하네요.

드론 금지
드론 비행 금지

드론 비행은 금지라고 하네요.

까페와 레스토랑
까페, 레스토랑

북악 팔각정은 주차장이랑 같은 층에 하늘 까페가 있고 1층에테이크아웃 전용 까페, 2층에 하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주차는 다둥이(두 자녀), 다자녀(셋 이상) 주차 할인이 되고, 주차 할인권과 중복 적용은 안된다고 하네요. 다둥이나 다자녀는 다둥이/다자녀 카드가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dmap:p9ua:1532832944418]

Link: https://nicesj.com/article/calendar/3253

RSS Feed Since 2003, A story was began.
This page is optimized for the web crawlers, for examples, bingbot, googlebot, daum, naver and so on.
Please, visit the site again using the general user clients, for examples, chrome, firefox, ie and so on.

Previou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