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검진 - 엔젤아이 치과

우리 첫째 영유아 검진으로 치아 상태를 검사하기 위해 수원 엔젤아이 치과에 방문했습니다.

접수/수납 데스크
접수 / 수납

아내가 이 곳 저 곳 찾아보더니 여기가 그나마 괜찮은 곳이라고 해서 왔는데요, 들어서자 마자 아이 비명소리가 우렁차게 들려 오더군요.

준모는 병원에 오면, 진모(모하) 때문에 온 줄 알고 웃으면서 "모하 모하" 라고 얘기하며 자기는 놀 곳을 찾아 다니지요.

놀이방
놀이방

진찰실 맞은 편, 입구 바로 앞에 있는 놀이방으로 신이나서 들어가는 준모... 오늘은 너란다....

놀이방
놀이방 입구에 선 준모

놀이방 입구에 커다란 벽걸이형 TV 로 어린이 방송을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준모가 잠시 그걸 보고 있네요.

미끄럼틀
미끄럼틀

사실, 놀이방 안에는 큰 미끄럼틀 하나가 덜렁 있습니다.ㅋ 그래도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는 충분 한 것 같았습니다. 진찰 대기 시간 동안에는 말이죠... ^^;

장난감
미끄럼틀 밑

장난감도 몇 개 있어서, 준모가 좋아하는 자동차를 들고 미끄럼틀 밑으로 와서 놀고 있습니다.

놀이방
대기실에서 바라 본 놀이방

이렇게 큰 유리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 볼 수도 있습니다.

대기실
진찰 대기실

가운데 진찰 대기실입니다. 저희가 갔을 땐 평일 오후라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대기를 하긴 했습니다.

TBI 실
TBI 실

TBI 가 무엇의 약자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런게 있어서 찍어 봤습니다.

입구
안에서 바라 본 입구

안에서 바라 본 입구. 옆에는 믹스커피나 차, 물을 마실 수 있는 음수대가 있습니다.

공용 컴퓨터
공용 컴퓨터

그리고 공용 컴퓨터도 있고요.

진찰실
진찰실

놀이방 창문으로 바라본 진찰실입니다. 그 안까지 들어가서 사진 찍기엔... 제 내공이 부족하여..ㅋ

진료 시간과 진료 가능 항목
진료 시간과 진료 가능 항목
게시판
게시판 (알림판)

치아 검진이라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준모가 겁 낼 틈도 없이 간호사 두 분과 저, 그리고 의사. 이렇게 넷이서 준모를 애워싸고 순식간에 진료를 마쳤습니다. ㅋㅋㅋ

끝나고 나니 간호사들도 기특해 하더군요...ㅎㅎ

건강 검진이라 그런지, 의사는 별 말 안하고, 치아가 건강하다고 관리만 지금처럼 잘 하면 된다고 하네요. 아내가 이것 저것 궁금한게 있어서 물어보니, 의사가 약간 당황한 듯 설명을 해주긴 했지만...ㅋ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해야 하는데, 주차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와야 합니다. 운전이 익숙하지 않으면 차 빼고 넣는게 험난할 수 있으니 미리 고려하고 오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
주차장 (지하2층)

저희가 왔을 땐 만차였는데, 관리하는 분께 아이 치과에 왔다고 하니, 금방 나갈 거냐고 물어보더니 주차 할 수 있게 자리를 알려줬습니다. 지하에서 2중 주차를 해 보긴 처음이었습니다.ㅋㅋ

주차 엘리베이터
주차 엘리베이터

저 앞에 보이는 저 작은 문으로 이 곳을 탈출 해야 합니다. 훗...

엔젤아이 치과 내부는 나름 깔끔했고 진찰도 잘 봐주는 것 같았습니다. 다만 아내는 집과의 거리도 있고 주차도 쉽지 않은터라 다음에도 다시 올지는 고민을 더 해봐야 겠다고 하네요.

하지만! 다른 치과에 비해 정직하게 진료를 봐주고, 아이들을 위한 소아 치과라는 점은 아이들에게는 최고가 아닐까요? ^^

[dmap:oy3b:1531120598393]

Link: https://nicesj.com/article/calendar/3246

RSS Feed Since 2003, A story was began.
This page is optimized for the web crawlers, for examples, bingbot, googlebot, daum, naver and so on.
Please, visit the site again using the general user clients, for examples, chrome, firefox, ie and so on.

Previous Next